부산 강서구 녹산 수문 달인 김밥

거래처가 렛츠런파크 경마장 근처에 있어 가끔 아침에 녹산 수문에서 우회전을 하다보면 어떤 김밥 집 앞에 차들이 길게 주차를 해 놓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평소 아침을 집에서 먹고 나가기 때문에 관심이 없었다가 얼마 전 낮에 거래처에 갈 일이 있어 그 앞을 지나가다 마침 점심시간이라 김밥집 앞에 일단 주차를 했다.


부산_강서구_녹산_수문_달인_김밥


참고로 여긴 길가에 있는 가게라 주차장이 따로 없다. 그냥 길 옆에다 주차를 해야된다. 가게 안으로 들어서니 아주머니 한 분과 남자 두 분이 분주하게 김밥을 싸고 있었다. 아마도 점심때 방문할 손님들을 준비하는 것 같았다.


 


김밥 메뉴를 보니 기본인 달인김밥과 명품, 볶음김치, 숯불, 참치, 매운일미, 돈까스 이렇게 7가지 종류의 김밥이 있고 컵라면과 구운계란도 같이 판매를 하고있었다.


부산_강서구_녹산_수문_달인_김밥


가장 기본인 달인 김밥을 구입하고 안에 앉아서 먹을 자리가 있지만 복잡해서 그냥 차로 가져와서 먹었는데 2천원짜리 김밥으로 가성비는 부전시장의 소문난 왕김밥을 따라가진 못했지만 맛은 괜찮았다.



김밥 뿐만 아니라 아메리카노, 다방커피(믹스커피)를 비롯해 다양한 커피와 차도 판매를 하고있어 시간만 허락한다면 김밥을 먹고 차도 한 잔 마실 수 있다. 


부산_강서구_녹산_수문_달인_김밥


아마도 부산 강서구쪽이나 미음산단쪽으로 다니시는 트럭 기사분들이 많이 이용을 하는 것 같고 이렇게 달인 김밥이 소문이 난 것 같다.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한 번 먹어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