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이트레이더스 레인보우 젤리스트로우 300개 대용량

작년 여름 휴가철에 먹고 마실 음식들을 구입하러 이트레이더스 마트에 갔다가 길쭉한 봉지에 젤리가 들어있는 군것질거리를 구입했는데 그냥 먹는 것 보다 냉장고에 얼려놨다 먹으니 아이스크림보다 더 괜찮은 것 같아 이번에 이트레이더스에 갔다가 구입을 하게 됐다.

 

이 제품을 먹어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정말 많아보여도 한 번에 몇 개씩 먹다보면 금방 다 먹게 된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서 한 번 구입하면 플라스틱 통에 80개씩 들어있는 제품을 3~4통씩 구입하곤 했는데 이번에 이마트 이트레이더스에 가니 300개짜리 대용량이 판매되고 있었다.

 

 

 

80개짜리가 1통에 10,980원 이니까 300개짜리 대용량을 29,980원에 구입하는게 훨씬 저렴하다.

그리고 바로 옆을 보니 모양이 좀 다르게 생긴 쥬스트로우 아이스바라는 제품이 보이길레 호기심에 이 제품도 하나 구입했다. 제품명 그대로 아이스바 처럼 생긴 것 같은데 얼려서 먹어볼려고 하니 아이들이 먼저 다 먹고 난 뒤라 난 구경도 못했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아이들은 시원한걸 계속 찾기에 이번 여름에도 부지런히 이트레이더스를 찾을 것 같다.

구입 하고 혹시나 해서 인터넷 쇼핑몰에 들어가보니 오프라인 매장 가격과 큰 차이는 없는 것 같기에 집 근처에 이트레이더스가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해 보는것도 괜찮을 듯 하다.

 

작년에 구입해서 신나게 먹었던 젤리스트로우 80개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