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텍 방수 등산화 파이어가드

1974년에 설립된 영국의 신발 회사 하이텍(HI-TEC)은 최초의 경량 등산화를 개발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특수화 브랜드인 매그넘(Magnum)을 런칭하며 밀리터리 군화, 작전화, 전술화, 안전화등의 신발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1982년 처음 출시된 매그넘부츠는 FBI 훈련 센터의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전술 부츠의 요구에 의해 탄생되었다. 이 제품을 계기로 법 집행관이나 보안 요원들의 수요가 늘어나 미국 전역에 제품이 공급되었다.


하이텍_방수_등산화_파이어가드



국내에는 최초의 경등산화를 생산한 등산화 전문 회사인 트렉스타를 통해 알려지게 되었다. 이후 다양한 경등산화 및 고어텍스 방수 등산화를 생산했고 트렉스타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하이텍 등산화는 시장에서 그 힘을 많이 잃었지만 신발에 대해 어느정도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하이텍과 매그넘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것이다.


 


오늘 소개할 하이텍 방수 등산화 파이어가드는 등산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신발이다.


하이텍_방수_등산화_파이어가드


일반적으로 방수가 되는 등산화라고 하면 고어텍스(Gore-Tex)안감을 사용한 신발을 생각하기 쉬운데 고어텍스 원단이 아니더라도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는 유사 원단이 많다.


하이텍_방수_등산화_파이어가드


하이텍 방수 등산화인 파이어가드는 고어텍스 원단은 아니지만 성능이나 기능면에서 동일한 멤브레인 원단을 사용해 방수와 통기성이 우수한 등산화이다.


하이텍_방수_등산화_파이어가드


바닥창 또한 가벼운 무게를 위해 파일론 미드솔과 최소한의 고무 소재만을 사용했다.


하이텍_방수_등산화_파이어가드


 


신발 바닥의 패턴 또한 미끄럼에 강한 패턴과 마모가 쉽게 되지 않도록 설계를 했다.


하이텍_방수_등산화_파이어가드


색상은 남녀노소 모두 착용을 해도 거부감이 전혀 없는 블랙 계통의 어두운 색이다.


하이텍_방수_등산화_파이어가드


하이텍이라는 브랜드를 떠나 신발의 완성도가 꽤 뛰어난 제품으로 꼭 한번 착용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