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와 연간 이용 횟수 한도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와 연간 이용 횟수 한도

 

이번 시간에는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와 연간 이용 횟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을 하다가 타이어가 펑크나거나 기름이 떨어져 차가 멈춘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여기에는 1년동안 이용할 수 있는 횟수 제한이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애니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한 경우 1년동안 총 6회에 걸쳐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비상급유와 같은 일부 서비스의 경우 연간 2회로 제한되며 출동접수는 전화번호 1588-5114로 전화를 한 다음 ARS 2번을 눌러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와 연간 이용 횟수 한도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는 자동차 견인, 타이어 교체, 배터리 충전, 잠금장치 해제, 비상급유, 비상구난 6개 항목이며 각 항목에 따른 서비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자동차 견인

고장 또는 사고로 인해 자동차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10km범위 이내의 정비소까지 견인을 해 주는 서비스로 1일 1회만 가능하며 10km 초과되는 거리와 현장 조치시 사용되는 부품은 피보험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와 연간 이용 횟수 한도

 

2. 타이어 교체

타이어 펑크 또는 파손으로 인해 교체가 필요한 경우 스페어 타이어로 교체하거나 펑크 수리를 위한 서비스로 예비 타이어가 없는 경우 또는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자동차 견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와 연간 이용 횟수 한도

 

3. 배터리 충전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에 문제가 생길 경우 임시적으로 배터리를 충전하여 시동이 걸리도록 조치를 해 주는 서비스로 배터리 수명이나 고장으로 교체가 필요할 경우 비용 부담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단, 전기자동차는 해당되지 않는 서비스 입니다.

 

 

4. 잠금장치 해제

자동차키의 분실이나 도난으로 인해 자동차문을 열 수 없을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해 주는 서비스로 차량에 따라 특수잠금장치가 되어있어 일반적인 방법으로 열 수 없는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잠금해제시 발생하는 부득이한 차량 파손에 대한 보상은 해당되지않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와 연간 이용 횟수 한도

 

5. 비상급유

차량의 연료가 다 떨어져 더 이상 주행이 불가능한 상태인 경우 하루 1회에 한해 3리터의 기름(휘발유 및 경유만 해당)을 보충해주는 서비스로 해당 서비스는 보험기간중 총 2회만 사용할 수 있는 횟수 제한이 있습니다. LPG 차량의 경우 자동차 견인 서비스를 받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와 연간 이용 횟수 한도

 

6. 비상구난

차량의 바퀴가 구멍에 빠지거나 특수한 상황에서 움직이지 못하는 등 구난을 해야 할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구난에 소요되는 시간이 30분을 넘기거나 외제차, 2,500cc이상, 특수 구난장비를 사용해야 할 경우 여기에 필요한 추가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와 연간 이용 횟수 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