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메뉴 안내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메뉴 안내

 

이번 시간에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빠른 안내을 위한 ARS 메뉴, 상담가능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씨카드 고객상담센터는 종합상담, 가맹점/승인, SMS 및 부가서비스, 현금서비스, 분실, 해외이용, VIP서비스, 비씨보험, 비씨여행, 비씨 크레딧 세이프로 분류됩니다.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메뉴 안내

 

먼저 종합상담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566-4000 또는 1588-4000 (해외:02-950-8600)으로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ARS 메뉴는 아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비씨카드종합상담ARS안내

 

 

가맹점 승인과 관련된 상담 전화는 1588-4500으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ARS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맹점승인상담ARS안내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메뉴 안내

 

카드사용내역 통지 문자서비스(SMS)와 같은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에 관한 문의는 1588-4466번이며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고 ARS 메뉴는 아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부가서비스신청및해지관련ARS메뉴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메뉴 안내

 

그 밖에 현금서비스는 1566-7777, 분실신고는 1588-4515, 해외이용에 관한 문의는 02-950-8510, VIP서비스는 1566-7977, 비씨보험은 02-6322-2850, 비씨여행은 1566-7977, 비씨 크레딧 세이프는 1544-8711 입니다.

 

 

현금서비스, 분실, 해외용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가능하지만 그 밖에 VIP서비스, 비씨보험, 비씨여행, 비씨 크레딧 세이프와 같은 문의는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메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