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uCentre-V C2265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5년 가까이 사용해왔던 사무실의 데스크톱을 모두 폐기하고 노트북으로 교체를 했다. 데스크톱 본체가 자리를 많이 차지하고 직원들의 외근이 늘어나면서 데스크톱보다는 노트북의 필요성이 더 커졌기 때문이다. 사무실 직원 중에 PC를 좀 다룰 줄 아는 사람이 있어서 다소 저렴한 가격의 프리도스 노트북을 구입했다.

 

노트북 하나하나 윈도우를 설치하는 과정에 직원들 모두가 사용하는 복합기인 DocuCentre-V C2265 모델의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나중에 노트북을 추가해야 할 경우가 있을 것 같아 드라이버(64bit)를 여기에 남겨놓는다. 드라이버 파일과 설치방법은 아래와 같다.

※ 첨부파일 용량 제한으로 10M 단위로 분할을 했다. 알집으로 분할압축을 했기에 알집으로 풀어주면 된다.

 

 

DocuCentre-V C2265 드라이버.vol1.egg
10.00MB
DocuCentre-V C2265 드라이버.vol2.egg
6.14MB

 

▼ 첨부된 압축파일을 풀고 cswnd 폴더 내에 있는 setup.exe 파일을 실행 후 [표준] 설치를 선택한다.

 

 

▼ 네트워크에 연결된 DocuCentre-V C2265를 선택 후 [다음]을 눌러준다.

 

 

 

▼ 드라이버는 설치 후 재부팅을 해야하므로 [예]를 선택 후 [설치]를 눌러준다.

 

 

▼ 기본 프린터로 설정하려면 해당 복합기를 선택하고 [완료]를 눌러준다. 기본 프린터는 다시 변경할 수 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인쇄를 하기위해선 프린터와 노트북이 같은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설치 과정 중 프린터가 안 보인다면 프린터와 PC가 같은 와이파이에 연결이 되어있는지 꼭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