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수하물 규정


핀에어 수하물 규정


1923년 11월에 설립된 핀에어는 핀란드 반타에 위치한 핀란드 항공사로 한국은 2008년 6월에 취항했습니다. A330, A340 항공기를 통해 인천과 헬싱키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유럽 여행용 항공편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항공사와 마찬가지로 핀에어 또한 휴대 수하물과 위탁 수하물 규정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그래도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휴대 수하물 허용 한도를 보면 비지니스 클래스, 핀에어 플러스, 플래티넘 루모, 플래티넘 및 골드회원의 경우 최대 2개까지 가능하며 크기는 가로, 세로, 높이가 56cm, 45cm, 25cm를 넘지 않아야 하고 작은 핸드백이나 노트북 가방과 같이 앞좌석 아래에 보관이 가능한 작은 가방 1개까지 허용이 되는데 이 사이즈는 가로, 세로, 높이가 40cm, 30cm, 15cm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수하믈 가방의 총 무게의 합은 10kg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위 회원을 제외한 기타 승객의 경우 휴대 수하물은 1개, 작은가방은 1개까지만 허용이되며 수하물 가방의 총 무게는 8kg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핀에어 수하물 규정



물을 포함한 잼, 꿀, 수프, 세면용품, 화장품, 향수, 치약, 로션, 샤워젤, 립 글로스, 마스카라, 스프레이, 쉐이빙폼, 헤어스프레이, 데오도란트, 콘택트렌즈 용액과 같은 모든 액체류는 용기당 100ml 이내만 기내반입이 가능하며 이 때 가로, 세로 20cm (1리터)를 넘지 않는 지퍼백과 같은 투명 비닐봉투에 포장을 해야합니다. 단, 비행시간동안 필요한 유아용 이유식이나 의약품(처방전 소지)의 경우 허용이 되며 공항 보안 검색 시 다른 수하물과 별개로 제시를 하면 됩니다.



다음은 위탁 수하물 규정입니다.

비행편과 클래스에 따른 수하물 허용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핀에어 수하물 규정


수하물 1개의 최대 무게는 23kg을 넘지않아야 하며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158cm를 초과해선 안됩니다. 또한 어린이와 함께 탑승 시 접이식 유모차와 안전 좌석은 무료로 운송이 가능한데 이 때 안전 좌석은 안전 규정상 허용이 되는 경우에만 운송이 가능합니다. 해당 허용량을 초과시 추가 수하물은 구매를 해야하며 비행편에 따른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 구매와 공항에서 구매하는 요금이 다름)



1. 온라인 또는 핀에어 고객 서비스에서 결제

핀에어 수하물 규정


2. 공항에서 결제

핀에어 수하물 규정


그 외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하는 배터리 관련 수하물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핀에어 수하물 규정


이상으로 핀에어 수하물 규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