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프린터 추가


윈도우10 프린터 추가


 


윈도우10 설치 후 사용하는 프린터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윈도우 좌측 하단에 있는 윈도우버튼을 눌러 설정(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윈도우10 프린터 추가



윈도우 설정 화면이 나오면 "장치"항목을 클릭합니다.


윈도우10 프린터 추가



좌측의 "프린터 및 스캐너"메뉴에 있는 "프린터 또는 스캐너 추가"를 클릭합니다.


윈도우10 프린터 추가


추가하고자 하는 프린터가 검색이 되면 추가를 하면되지만 없을 경우엔 "원하는 프린터가 목록에 없습니다"를 클릭합니다.


윈도우10 프린터 추가


프린터가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엔 "Bluetooth, 무선 또는 네트워크 검색 가능 프린터 추가"항목을 선택하고 일반 선으로 연결된 경우에는 "수동 설정으로 로컬 프린터 또는 네트워크 프린터 추가"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윈도우10 프린터 추가


이상으로 윈도우10 프린터 추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