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타임 에러 오류 해결하는 aio runtimes

 

런타임 에러 오류 해결하는 aio runtimes

 

윈도우로 게임을 하다보면 msvcr140.dll, msvcp140.dll, msvcr100.dll, msvcp100.dll과 같은 dll오류를 비롯한 각종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는데 비쥬얼 C++이나 해당 dll파일을 추가해도 해결이 잘 되지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오류의 원인은 게임이 돌아가는데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이나 필수 소프트웨어가 누락되어 나타나는 현상으로 Visual C++의 누락이 대표적이며 그 외 DirectX 및 .NET Framework와 같은 여러가지 응용 프로그램이 대부분의 원인이 됩니다.

 

런타임 에러 오류 해결하는 aio runtimes

 

아래 첨부한 올인원 런타임(aio runtimes) 프로그램은 다양한 런타임 에러 및 dll 오류와 같은 오류를 최신 응용 프로그램 자동 설치를 통해 해결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존에 윈도우에 설치되어 있었던 모든 비쥬얼 C++과 응용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제거하고 설치를 해 줌으로써 원인을 알 수 없는 런타임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All in one Runtimes 2.4.4

 

 

 

윈도우 비스타, 7, 8, 10에서 모두 작동되며 .NET, Framework, Visual C++, DirectX, Java, Flash, Silverlight Shockwave와 관련된 런타임 오류를 해결합니다.

이상으로 런타임 에러 오류 해결하는 AIO Runtimes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