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요금 계산기

 

 

해외여행을 갈때 큰 가방 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자니 인천공항의 비싼 주차요금이 걱정되고, 무거운 짐을 들고 낑낑대며 버스나 지하철과 같은 대중통을 이용하자니 힘들다는 이유로 택시를 이용하는 분들이 아마도 많을텐데요. 하지만 집에서 인천공항까지 거리가 멀다면 택시요금도 무시 못합니다.

 

 

만약 택시요금이 편도 2만원가량 나오는 거리에 2박3일 일정이라고 가정했을 경우 어떤 교통편이 더 유리할까요? 이러한 계산을 하기 쉽도록 인천공항 홈페이지에는 주차요금 계산기라는 코너가 있습니다. 날짜를 넣고 계산을 하면 주차요금이 계산되어 나오죠.

 

 

먼저 아래 인천공항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화면 왼쪽 하단의 '출국' 메뉴로 들어갑니다.

 

 

http://www.airport.kr/pa/ko/d/index.jsp

 

 

 

상단 '교통/주차' 하부 메뉴인 '주차'로 들어갑니다.

 

 

 

 

 

아래와 같이 주차장 위치도가 나오고 좀 더 밑으로 내려가면 '주차요금 계산기' 바로가기 버튼이 입니다.

 

 

인천공항 주차요금 계산기

 

주차요금 계산기 버튼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 그림처럼 실제로 주차요금을 계산하는 계산기가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2016년 12월 1일 오후2시부터 12월 3일 오후2시까지 주차를 한다고 계산을 해 보면 주차요금이 총 48,000원이 나온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주차요금 계산기

 

 

집에서 출발하기 전에 위 인천공항 주차요금 계산기로 미리 계산을 해 보신다면 대중교통과 자가용 둘 중에 어떤 것이 더 효율적인 것인지 미리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천공항 주차요금표를 하나 첨부하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참고로 주차요금 정산은 신용카드, 교통카드, 하이플러스카드, 현금 모두 결제가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주차요금 계산기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가로세로 바꾸기  (0) 2016.11.29
커피의 종류  (0) 2016.11.29
우체국 체크카드 발급 혜택  (0) 2016.11.26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0) 2016.11.24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0) 2016.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