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메로나 칼로리 영양정보

 

빙그레 메로나 칼로리 영양정보

 

오늘은 빙그레 메로나 칼로리와 영양정보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볼까 한다. 얼마 전 퇴근하고 집으로 오는 길에 집 근처 마트에서 아이스크림 12개에 4천원이라는 행사 현수막이 붙어있는걸 보고 집에와서 딸한테 마트 가서 먹고싶은 아이스크림 12개만 사오라고 했다.

 

 

 

그런데 마트에 간 딸이 10분도 채 되지 않아 아이스크림을 담은 봉지를 하나 들고 왔는데 내용물을 보니 메로나만 12개가 들어있는게 있어서 왜 메로나만 사왔냐고 물으니 먹고싶은 아이스크림이 메로나밖에 없어서 메로나만 사왔다고 한다. 뭐 틀린말은 아니기에 뭐라 그럴수는 없는데 이럴 때 보면 우리 딸은 엄마를 닮은 것 같다.

 

빙그레 메로나 칼로리 영양정보

 

식구들이 다 같이 모여 TV를 보면서 메로나를 먹고있는데 포장지에 'SINCE 1992'라고 적혀있길레 정말 오랫동안 장수하는 아이스크림이구나..라고 생각을 하는 순간 바로 옆에 적힌 여양정보를 보고 깜짝 놀랐다. 이 쬐그만한게 칼로리가 무려 120kcl이다.

 

 

빙그레 메로나 칼로리 영양정보

 

밥 한공기 칼로리가 대충 300칼로리라고 했을때 120칼로리면 거의 밥 반공기 수준의 칼로리인 것이다. 여기에다 당류는 전체의 13%, 포화지방은 21%, 지방 9%, 콜레스테롤 5%를 차지하고 있어 대부분 몸에 그다지 좋지 않은 것들이다.

 

 

빙그레 메로나 칼로리 영양정보

 

옆에서 딸이랑 잘 먹고 있던 마누라한테 메로나 칼로리 이야기를 하니 잠시 후 말없이 운동을 하러 나간다. 그나저나 원재료명에는 국산 메론이 70%라고 하는데 '메론 0.1% 함유'는 도대체 무슨뜻이지?

좌우지간 이번에 구입한 메로나 다 소진하면 앞으로 아이스크림을 좀 끊어야겠다.

이상으로 빙그레 메로나 칼로리 영양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