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돌멩이
노란돌멩이 / 2017. 11. 2. 15:42 / 카테고리 없음

 

SKT 멤버십 -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신라명과 파리크라상 브레댄코 에릭케제르 - 할인

 

 

제가 빵을 좋아하기 때문에 SK텔레콤 T멤버십 할인 혜택 중에서 가장 할인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 바로 베이커리쪽인데 그래서 오늘은 T멤버십 할인 혜택 중 빵집 베이커리쪽 할인 혜택에 대해 정리를 해 보고자 합니다.

단, 할인혜택은 언제든지 정책이 바뀔 수 있기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1. 파리바게뜨 (모든멤버 천원당 100원 할인)

 

 

 

2. 뚜레쥬르 (모든멤버 구매금액의 15% 할인)

 

 

 

3. 파리크라상 (모든 멤버 천원당 100원 할인)

 

 

 

 

 

 

4. 브레댄코 (모든 멤버 구매금액의 10% 할인)

 

 

 

5. 에릭케제르 (VIP/GOLD :15%할인 , 실버/일반:10%할인)

 

 

 

6. 신라명과 (모든 멤버 구매금액의 10%할인)

 

 

 

그 밖에 전국 베이커리 제휴점에서 구매금액의 10%할인 혜택이 있으므로 계산할 때 반드시 확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SKT 멤버십 -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신라명과 파리크라상 브레댄코 에릭케제르 - 할인 혜택에 대해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노란돌멩이 / 2017. 11. 2. 06:25 / 유용한정보

 

사진 회전 알씨로 간단하게

 

 

스마트폰의 카메라 성능이 좋아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고 또 찍은 사진을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하고 보관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기위해 또는 기타 다른 이유로 컴퓨터로 사진을 불러오면 스마트폰의 수평 센서가 잘못 인식 되어 사진이 회전된 경우가 있습니다.

 

 

 

사진을 회전하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지만 오늘은 초보자를 위해 컴퓨터로 불러온 스마트폰 사진 회전 알씨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회전해야 할 사진을 알씨로 열어 원하는 방향으로 상단의 회전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위 사진의 경우 오른쪽으로 90도 방향으로만 돌려주면 정상적으로 보이므로 상단의 오른쪽 90도 회전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회전이 된 결과

 

만약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사진이 알씨에서만 정상적으로 보인다면 환경설정에 들어가 보기설정 메뉴에서 "사진 자동회전(촬영 정보 반영)"항목의 체크를 해제합니다.

 

 

회전 작업 이전의 원본사진은 "알씨원본"이라는 폴더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해당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이상으로 초보자를 위한 사진 회전 알씨로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2015 노란돌멩이 in 노란돌멩이
Designed by DH / Powered by Tistor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