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돌멩이
노란돌멩이 / 2017. 9. 8. 16:34 / 유용한정보

 

Anysign For Pc 시작프로그램 설정

 

 

인터넷을 통해 은행 업무를 보기 위해 은행 사이트에 접속하면 각종 보안프로그램이 몇 가지 설치가 되는데 그중에서 우리가 흔하게 보는 것이 바로 Anysign For PC (AnySign4PC.exe)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문제는 이런 프로그램들이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컴퓨터 시작과 같이 실행되면서 컴퓨터의 CPU와 메모리와 같은 자원을 잡아먹는다는 사실입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이 하나둘 늘어나면 컴퓨터가 느려지는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작업관리자 시작프로그램 탭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을 해도 컴퓨터를 부팅하고 나면 실행이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로 은행 업무를 자주 보는 사람들은 이런 프로그램을 삭제하면 은행 사이트에 접속할 때마다 설치를 하기때문에 삭제보다는 자동으로 실행이 되지 않게 설정을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윈도우키+R키를 눌러 나오는 실행 창에서 'services.msc'라고 입력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AnySign4PC Launcher 항목을 선택한 다음 마우스 우클릭 후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시작 유형을 수동으로 변경 한 다음 적용과 확인 버튼을 눌러 창을 닫습니다.

 

 

이상으로 Anysign For Pc 시작프로그램 설정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저 17년 가격  (0) 2017.09.12
칼로리 낮은 맥주 안주  (0) 2017.09.11
QR코드 스캔하는법  (0) 2017.09.08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0) 2017.09.06
화장품 기내반입 허용기준  (0) 2017.09.04
노란돌멩이 / 2017. 9. 8. 00:15 / 유용한정보

 

QR코드 스캔하는법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겉 포장지나 포스터를 보면 정사각형의 네모난 QR코드가 인쇄된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바코드라고 해서 숫자로만 이루어진 코드를 사용했지만, QR코드는 2차원의 바코드로 숫자뿐만 아니라 문자 데이터도 저장이 가능한 코드입니다.

 

 

 

스마트폰의 등장과 함께 QR코드는 다양한 형태로 사용되고 있는데 우리가 흔하게 접하는 대부분 QR코드에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는 웹사이트 주소를 저장하고 있는 경우로 해당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지 않아도 쉽게 접근할 수 있지만 QR코드 스캔하는법을 모르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오늘은 QR코드 인식 방법에 대해 잠깐 알아보고자 합니다.

 

 

QR코드를 스캔하는 다양한 어플이 있지만,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탑재된 브라우저를 통해 쉽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QR코드'라고 입력을 한 다음 아래 '코드'를 선택합니다.

 

 

 

 

QR코드 인식 창이 나온 상태에서 QR코드에 가져가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최근에는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 주소를 QR코드로 만들어 명함에도 QR코드를 삽입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QR코드 스캔하는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 2015 노란돌멩이 in 노란돌멩이
Designed by DH / Powered by Tistor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