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실비 보험 비갱신형 상품

 

여성 실비 보험 비갱신형 상품


 우리가 흔히 말하는 실비보험이란 상해나 질병으로 병원치료를 받을 경우 계약시 약관에서 약정한 금액만 보장받는것이 아니라 실제로 치료를 받으면서 발생하는 치료비를 그대로 받는것을 말하며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보장하는 급여 항목의 90%, 비급여 항목의 80%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단, MRI, 우식치료, 체외충격파, 비급여주사등의 특약사항은 예외)

 

 

 

또한 한 살이라도 빨리 가입을 하는것이 보험료를 저렴하게 할 수 있고 같은 보험료로 더 많은 보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조금이라도 나이가 젊을 때 그리고 건강할 때 미래를 위해서 준비하는 것이 좋지만 다른 보험상품과 달리 실비보험은 여러 개의 상품에 가입을 하더라도 중복으로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여성 실비 보험 비갱신형 상품


 이러한 보험은 계약당시 설정한 기간이 경과하면 보험료가 갱신되는 갱신형 상품과 처음 계약시 약정한 보험료 그대로 만기때까지 갱신 없이 보장받을 수 있는 비갱신형 상품이 있는데 현재 각 보험사의 상품은 거의 갱신형으로 비갱신형 상품은 가입이 힘든 상황입니다. 단, 기타 담보의 경우 비갱신형 상품이 있기때문에 실손의료비 특약은 갱신형으로 하고 그 밖에 나머지 담보는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여성의 경우 실비보험에 가입하기 전 여성과 관련된 난소, 자궁, 유방 관련 질환이나 질병에 대한 수술비 및 입원비 특약이 있는지 확인하는것이 중요하고 자신에게 어떤 보험이 유리한지는 실비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 가입순위가 높고 인기가 많은 상품을 찾는것이 좋습니다. 기대수명이 늘어난 만큼 가급적 오랫동안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을 고르도록 합니다.

 

여성 실비 보험 비갱신형 상품

 

실비보험이라 하더라도 보험사에서 지급하는 보험료 외에 가입자가 부담하는 본인부담률에 대한 금액이 있는데 월 납입하는 보험료가 조금 비싸더라도 제대로 된 혜택을 보기위해선 본인부담률이 적은 상품이 좋고 사용한 병원비를 최대로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와 하루에 얼마까지 치료비를 받을 수 있는지를 꼼꼼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여성 실비 보험 비갱신형 상품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