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코스트코 영업시간

 

부산 코스트코 영업시간

 

와이프가 좋아해서 부산 코스트코를 자주 가지만 운전을 해야하는 나는 주차장 주차문제로 별로 가고싶지 않다. 주차문제로 다른사람들과 몇 번 얼굴 붉히는일이 있고나서는 와이프도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하지만 그래도 얼마전에 또 갔다왔다.

 

부산 코스트코 영업시간

▲ 코스트코에서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핫도그세트

 

다음날 캠핑 갈 때 사용하려고 구입한 캠핑용품에 문제가 있다는걸 나중에 발견하고 교환하러 갈려고 하니 시간이 꽤 흘렀다. 부산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확인하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왜 이렇게 찾기가 어려운지 모르겠다.

 

 

 

코스트코는 지역마다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른데 부산 코스트코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10시까지이며 다른 대형 마트처럼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일이다.

 

부산 코스트코 영업시간

 

옛날에는 회원카드 없을 때 다른사람 카드를 빌려서 갔지만 요즘엔 본인 회원카드가 없으면 결제가 안된다고한다. 삼성카드만 써야되고 물건을 대량으로 구입해야해서 돈도 엄청 쓰게되는 귀신의집같은 이런 마트에 왜 그렇게 사람들이 많은지 아직도 나는 이해가 가지않는다.

이상으로 부산 코스트코 영업시간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았다.